MEDICAL SKINCARE

꾸준한 관리가 만들어내는 분명한 차이
메디컬 + 에스테틱 케어로 색소개선부터 문제성 피부 해결까지

우리의 피부는 사람마다, 그리고 매일매일이 다릅니다. 어제와 오늘의 피부 상태가 다르고 각자 고민인 색소의 종류와 깊이가 모두 다르고, 피부톤이 다르고, 넓은 모공이나 홍조 등 동반된 피부 문제도 모두 다르죠. 그런데 모든 사람에게 매번 똑같은 레이저와 똑같은 테크닉의 토닝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비바클리닉의 스킨레이저 프로그램은 이러한 물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맞춤 정장처럼 나에게 꼭 맞는 비스포크 레이저 프로그램으로 조금씩, 그러나 분명히 보이는 피부개선 효과를 느껴보세요.

스킨레이저 클리닉

1. VIVA 색소레이저 프로그램
기본 전/후 진정관리 포함 (무료옵션)
비스포크토닝
그날의 피부상태와 치료 경과에 따라 5가지 서로다른 파장의 레이저 중 가장 적합한 레이저 기기로 적절한 에너지를 선택하여 색소병변과 피부결을 개선하는 1:1 맞춤처방 듀얼토닝 프로그램

트리플홍조케어
롱펄스 제네시스테크닉과 980nm 파장의 레이저를 이용한 힐러토닝, 고순도 재생앰플과 LDM을 이용한 초음파 관리를 통해 통증, 다운타임 없이 연약한 홍조피부, 장벽인 무너진 피부를 재생시키는 비바클리닉만의 인기 트리플케어 프로그램
인텐시브토닝 Hot
기미, ABNOM, 군집성 흑자증 등 난치성 색소나 홍조, 여드름 자국과 같은 복합적인 피부 문제가 있을 때, 두 가지 이상의 서로 다른 레이저 기기를 조합하여 트리플 모드로 진행되는 강력한 시너지 프로그램

원데이모공패키지 Best
각질제거과 모공청소에 탁월한 3단계 아쿠아필링 관리와 모공확장의 원인이 되는 피지, 잔털 제거에 효과적인 레이저를 선택하여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1:1 맞춤처방 토닝 프로그램

2. 여드름 레이저 치료‌
기본 스케일링관리+약처방 포함 (무료옵션)
아크네토닝
피지선에 작용하는 1450nm 파장의 레이저와 쿨링 시스템이 통증없이 과도한 피지 분비를 줄여주고 여드름 붉음증을 완화시켜 여드름의 근본 원인을 개선하는 레이저 치료

플래티넘/골드 PTT
기존 PDT의 단점을 보완한 신개념 광역동 요법. 마이크로 단위의 미세한 백금 입자를 초음파를 통해 피부로 흡수시킨 후 레이저를 조사해 피지선과 여드름 원인균을 파괴하여 여드름의 재발을 현저히 줄여주는 통증 없이 간편한 치료

3. 모공, 여드름 흉터 치료
기본 전/후 진정관리 포함 (무료옵션)
시크릿레이저 + PDRN
‌‌25개의 마이크로니들이 피부속에 직접 강한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시켜 조직 재생을 유도, 모공과 여드름 흔적을 완화시키는 고주파 프락셔널과 피부재생에 효과적인 PDRN(연어주사)의 복합치료
프락셀레이저 + PDRN
‌‌CO2 방식의 프락셔널 레이저빔으로 피부표면에 수많은 미세 홀을 만들어 피부 재생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여드름 흉터와 모공이 완화되도록 유도하는 프락셀과 PDRN(연어주사)의 복합치료

4. 레이저 아이스제모
통증은 반으로, 효과는 두배로

아이스제모
클라리티2의 long 755nm, long 1064nm 두 가지 파장을 이용하는 아이스제모는 감염전파 위험이 없는 위생적인 비접촉식 제모시술 입니다. 시술 시 레이저와 동시에 강력한 냉각가스가 분사되므로 접촉방식의 다이오드 레이저에 비해 통증과 화상 부작용 발생이 훨씬 적어 브라질리언, 헤어라인, 목라인 등 연약한 피부 부위에도 안심하고 시술이 가능합니다. 빠른 제모효과로 시술 즉시 모근이 빠지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부과질환

습진성 질환

아토피피부염, 접촉성피부염, 지루성피부염, 화폐상습진, 건성습진, 주부습진

알레르기 질환